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

  • 출시 시간:2024-03-26 15:14:11
  • 핵심어:

  • 페이지 뷰:300
  • 빠른 설명:

    푸 워 츠 크,설비상의 각 기구의 제동기 조작자는 항상 상응하는 검사를 하고 제동기와 제동바퀴의 간격을 조정해야 하며 유연성과 신뢰성을 보장해야 한다.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은 주로 액체 압력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

기사 내용

설비상의 각 기구의 제동기 조작자는 항상 상응하는 검사를 하고 제동기와 제동바퀴의 간격을 조정해야 하며 유연성과 신뢰성을 보장해야 한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은 주로 액체 압력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가 넓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보장한다.

푸 워 츠 크고공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긴 모래톱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푸 워 츠 크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 전력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제품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가로등, 광고, 통신, 사진, 원림,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푸 워 츠 크유압 제어 승강대,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실층면에 설치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매철을 사용하여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을 감소시켜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



기어 펌프 마모 노화 또는 손상;해결은 기어 펌프를 교체하는 것입니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제공하고, 현장 결산,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시스템: 방폭식 전기 제어 시스템, 원격 조종식 시스템, P IC 시스템.전문 엘리베이터 공장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유지 보수 면제를 실현할 수 있으며 기술 수준은 이미 국내 수준에 도달했고 국제 동종 제품의 선진 수준에 도달했다.

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관리 부승강기에 베어링을 설치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래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천만

유압 승강기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있으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우리 생활중의 공업이나 건축의 시공장소에는 모두 시공승강기의 응용이 있는데 그는 주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데 사용된다.우리는 시공승강기를 잘 리용하여 작업의 효률을 높일수 있고 또 조작자의 작업강도를 크게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공승강기의 시공장소를 검사해야 하는가?알고 있었어?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



당신이 조사한 자료를 종합하면, 선택적 가격이 비교적 좋은 승강기계는 그것의 기술 파라미터 및 실용성과 통용성에서 선택해야 한다. 보통 승강기계는 여러 가지가 있다. (차량용, 고정식, 유압, 포크식 등)

오리지널 작품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보통 깨끗하게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서둘러 제거한다.

푸 워 츠 크상폐밸브와 전기기계가 동시에 전기를 통하게 한다.해결은 정확한 연결이다. 모터는 전기가 통할 때 항상 밸브를 닫고 전기가 끊긴다.

화물을 하역하는 운송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 대형 설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 고정식 입체 주차 등 장소에 사용된다.그렇다면 고정식 승강기의 새 가격은 얼마입니까?

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푸워츠크기타 제품 정보
  • 라도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라도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 승강 플랫폼언제든지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 승강 플랫폼언제든지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압 시험의 적용

    부스고프라이부르크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압 시험의 적용

  • 에 메 로드기계 고정 등차교변형 과정의 원리

    에 메 로드기계 고정 등차교변형 과정의 원리

  • 스 타 바 바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성실한 서비스

    스 타 바 바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성실한 서비스

  • 평로유압 승강 소형 플랫폼장점과 단점에 대한 간략한 분석

    평로유압 승강 소형 플랫폼장점과 단점에 대한 간략한 분석

  • 델 프 트승강기 공사장용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델 프 트승강기 공사장용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 신속한:알림: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 정보는 당사의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푸 워 츠 크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집중 치료에 적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